사업 모티프2/이론&개념

국내 VR 게임

무말랭이 2022. 3. 15. 08:13

https://brunch.co.kr/@newmatic/2

국내 VR 게임 개발사를 알려드림

어쩌면 메타버스의 선두주자들 | VR 분야에서 게임 산업이 가장 활발하게 사업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주체는 해외이고 국내는 VR 게임사가 해외만큼 많지 않습니다. 이런 배경 속

brunch.co.kr

https://www.realvrfishing.com/

HOME | Real VR Fishing

www.realvrfishing.com

https://pixelitygames.com/about/

ABOUT

A BIT ABOUT US 픽셀리티게임즈(PixelityGames)는 2017년 4월 설립된 VR 게임 전문 개발사입니다. “게이머가 즐길 수 있는 VR 게임을 개발하자” 라는 철학 아래

pixelitygames.com

https://www.issue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33841

글로벌 VR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해갈 게임 개발사 - 이슈메이커

[이슈메이커=김남근 기자] 글로벌 VR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해갈 게임 개발사 - ‘더 패쳐’ 킥스타터 목표 펀딩 초과달성, 출시 초읽기 - VR 콘텐츠 지속 개발로 시청각 미디어의 혁명을 일으킬 것

www.issuemaker.kr

https://zdnet.co.kr/view/?no=20210426110018

들썩이는 VR 게임 시장...'신중론' 펼치는 국내 게임산업

게임산업의 새로운 플랫폼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는 가상현실(VR) 게임 시장에 변화의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오큘러스가 지난 2016년 VR 기기 오큘러스 리프트를 출...

zdnet.co.kr

https://zdnet.co.kr/view/?no=20210412091701

경기도, '2021 경기 VR-AR 오디션' 진행...유망 스타트업 27개 선발

경기도는 12일 도내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분야 기업을 발굴해 단계별로 지원하는 ‘2021 경기 VR·AR 오디션’을 열고 유망 스타트업 27개사를 최종 선발했...

zdnet.co.kr

https://biz.newdaily.co.kr/site/data/html/2021/10/28/2021102800024.html

컴투스, VR 게임 전문 개발사 '컴투스로카' 설립

컴투스는 VR(가상현실)게임 전문 개발사인 컴투스로카를 설립하고 글로벌 VR 콘텐츠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8일 밝혔다.컴투스로카는 기존 및 신규 IP를 다양한 장르의 VR 게임과 콘텐츠로 제작

biz.newdaily.co.kr

http://www.wswgstudios.com/

위지윅스튜디오

NEW MEDIA 위지윅 스튜디오는 빠르게 진화하는 영상 미디어의 장치적 변화와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트렌드에 따라 디지털 콘텐츠, 전시/홍보, Xscreen 등 뉴미디어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

www.wswgstudios.com

http://www.econovill.com/news/articleView.html?idxno=353459

VR게임 시장 뛰어든 게임 3사, 어디까지 왔나 - 이코노믹리뷰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기존의 온라인게임 사업에서 VR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 중견 기업들의 행보가 조금씩 다르게 나타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사업장 수익모델을 통해 VR e스포츠 분야

www.econovill.com

https://www.mgame.com/

엠게임

www.mgame.com

http://www.dragonflygame.com/Main/HomeMain

드래곤플라이

탄탄한 개발력으로 도약하는 2022년! 닫기 게임하러가기

www.dragonflygame.com

https://www.hanbitsoft.co.kr/Home/Home.aspx

한빛소프트

지금 도전 하십시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리더 한빛소프트의 미래의 주역이 될 수 있습니다.

www.hanbitsoft.co.kr

https://www.mk.co.kr/news/it/view/2021/03/265547/

[이효석의 게임인] VR이 심상찮다…게임사 대표들이 본 VR의 미래는

"VR 체험공간 위주 정부 지원책은 실패…올해 소비 시장 본격 열려" "무선 올인원 기기가 표준…가상 공간, 무한한 확장 가능성 있어"

www.mk.co.kr

https://vr.inven.co.kr/vrcompany/

VR인벤, 국내 최고의 가상현실 정보 사이트!

vr.inven.co.kr

'사업 모티프2 > 이론&개념'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배 이상 뛰어난 개발자  (0) 2022.03.15
국내 게임 업계  (0) 2022.03.15
FAANG, MAGA  (0) 2022.03.14
growth is where the value is - Dan Loeb  (0) 2022.03.14
쿠팡 상장의 의의  (0) 2022.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