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모티프2/디자인&심미적&무드보드

plav 플라브, bi, brand identity

무말랭이 2022. 6. 22. 09:17
<PLAV Brand Identity, 2021>
다음 세대를 위한 럭셔리 커뮤니티 PLAV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했습니다. PLAV는 나만의 명품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공유하고, 문화 가치를 바탕으로 개인에게 맞는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셜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명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한정판 제품과 같은 스니커즈, 블루칩 NFT 등을 커뮤니티에 소속되어 원하는 만큼 조각투자 경험을 할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을 만들어나갑니다.
GenZ를 표현하는 일반적인 모티프 중 하나이자, 유동적인 시장변화의 중의적 의미를 담아 번개 모티프를 P의 속공간으로 채우고, 네온이 감도는 PLAV GREEN을 채택해서 아이덴티티 요소로 활용했습니다. 이를 뒷받침해줄 수 있는 PLAV MONO와 BLACK으로 안정감 있는 산뜻함과 고급스러운 연상 이미지를 가져가고자 했습니다. 번개의 획을 아이콘에도 적용하여 인지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각 특징에 맞게 적절히 녹여냈습니다.
서비스 내 포함되는 명품 브랜드들이 각각 주로 활용하는 브랜드 키 컬러를 선정하고, 일관성을 위해 전반적인 톤앤매너를 조정했습니다. 플라브의 메인 컬러와 별개로 콘텐츠 확장을 위한 서브 그래픽 컬러(7가지)를 선정할 때, 명품 브랜드가 표현하고자 하는 젊음에 대한 중채도의 색상을 추출하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나아가 가치 투자방식에 대한 플라브만의 9가지 고유 모티프를 제작해서 콘텐츠에도 지속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형태를 제안했습니다. (Great deal / Stack / Invest / Add / Maintain / Sell / Collect / Make / Up)
평소에는 주로 그래픽과 콘텐츠 제작에 관여하게 되는데, 당시 서비스 베타 모집을 위한 웹사이트를 제작했을 때 오랜만의 웹 작업이라 여러모로 리프레쉬되는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
자세한 프로젝트 내용은 하단 비핸스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
Project Direction : 박상욱
Brand Identity Design : DOHU LEE
Design System Design : Yujin Kim, SIAN KIM
UIUX Applictaion Design : SIAN KIM

 

https://www.behance.net/gallery/145405273/PLAV

 

PLAV

' PREMIUM FOR EVERYONE 'LUXURY COMMUNITY FOR THE NEXT - GENERATIONPLAV is a social platform where you can show and share your luxury goods, providing customized financial solutions for cultural valuesWe are creating a new environment where you can inv…

www.behance.net

 

'사업 모티프2 > 디자인&심미적&무드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헤미티 이온음료  (0) 2022.07.01
버터나이프 크루  (0) 2022.06.22
seedclub  (0) 2022.06.22
색감 조합 예쁘다 커피챗  (0) 2022.06.16
1 3d icon  (0) 2022.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