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체크 리스트
1. 키워드광고 비용으로 한 달 얼마를 지출하고 있습니까?
2. 키워드광고를 통해 발생되는 매출은 얼마입니까?
3. 2의 매출은 어떤 식으로 파악하고 있습니까? 혹은 파악하는 기준은 무엇입니까?
4. 검색광고 비용이 검색광고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입니까? 그것은 적절합니까?
5. 목표 광고수익률(ROAS)은 얼마입니까?
6. 키워드광고 전체의 최대전환비용(MCPA 혹은 MCPS)은 얼마입니까?
7. 키워드광고 전체의 최대클릭비용(MCPC)은 얼마입니까?
8. 키워드를 입찰할 때 입찰액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9. 개별 키워드의 On/Off를 결정하는 기준은 무엇입니까?
10. 중요 키워드에 대해서 지역별, 영역별, 시간별 노출 설정을 하고 있습니까?
11. 모바일 영역의 노출에 대해서는 어떤 방법을 취하고 있습니까?
12. 현재 운용하고 있는 키워드의 수는 몇 개입니까?
13. 키워드는 어떻게 발굴하고 있습니까?
14. 세부키워드는 어떻게 관리하고 있습니까?
15. 성과가 높은 광고문구를 발견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까? 어떻게 발견하고 있습니까?
16. 키워드광고(SA)에도 디스플레이광고(DA) 영역이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계십니까?
인지하고 있다면 네이버와 오버추어 각각 어떻게 관리하고 있습니까?
17. 오버추어 광고는 확장검색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이 왜 필요한 지 인지하고 계십니까? 또 사용 시에는 어떠한 점을 주의해야 하며 어떤 식으로 활용해야 하는 지를 인지하고 계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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