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relate.kr/blog/latent-demand/
잠재수요 (Latent Demand)란 무엇인가?
잠재수요는 B2B GTM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한 개념입니다. 왜냐하면 잠재수요가 존재한다면, 시장에 갭(gap)이 존재한다는 얘기니까요. 유효하지는 않지만, 아직 충족되지 않은 수요이기 때문에
www.relate.kr
'3개 > 그로스&마케팅&고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음료사 사례로 보는 고객 세분화 설계 (0) | 2022.07.08 |
---|---|
유튜브 댓글 생태계는 참 신기하고 세상엔 다양한 사람이 있다. (0) | 2022.07.07 |
미디어와 계속 친해지긴 하여야 한다. 트래픽이 거기서 오기 때문에 (0) | 2022.07.06 |
인스타그램 컨설팅 (0) | 2022.07.06 |
왜 지금 이 시대에 디자인이 ... (0) | 2022.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