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적 생각/이야기&개념

시간 팔기 실험

무말랭이 2022. 9. 12. 20:46

[새로운 실험을 합니다]

안녕하세요 페친 여러분. 이번 주말부터 새로운 실험을 해 보려고 합니다.

룰은, (아직까지는 간단합니다)

1. 주말 중 협의하에 1시간(또는 그 이상의 시간)을 맞춘다

2. 해당 시간동안 할 것도 정한다

3. 시간당 수당은 이전 수당보다 높아지며 같은 스케쥴에 잡히는 경우 높은쪽을 우선한다

정리 해 보면, 주말 중 일부 제 시간을 판매하고 제가 할 수 있는 것이라면 어떤 것이라도 진행 해 드립니다!! 가 되겠네요

지난 업무에 대한 노하우 공유, 상담, 그냥 수다 등등등 모든게 가능합니다.

우선은 온라인으로 시작 해 보는데 시간만 맞으면 오프라인으로까지도 해 볼 수 있을 것 같구요

이 프로젝트를 하는 이유는 두 가지 인데요,

1. 사람들이 나에게 바라는 것은 무엇일까? 즉 외부에서 보는 내가 잘 할 거라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 를 파악해서 내가 스스로 생각하는 나에 대한 갭을 분석, 메타인지를 높이는 것

2. 내 인건비는 얼마가 될까? 알아보는 것

입니다.

이번 주 시작 비용은 시간 당 5000원 입니다!! 쌀 때 사세요!!

P.S. 현재 회사 업무는 제외입니다.ㅎㅎ

신청은 아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