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의사결정에
병원 홈페이지를 찾는데 모두닥이 큰 영향을 주었고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 및 요금을 확인하는 방법 또한 큰 결정을 주었다.
이것에 대하여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방법일 수도 있지만,
개별 병원 홈페이지에 대한 제작을 해주는 것 또한 방법일 수 있다.
미용실 같은 경우는 네이버페이 예약시스템을 병행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와 유사한 측면에서 관찰하면 뚫어낼 지점이 보일수도 있을듯하다.
아직도 이렇게 되어있다니 문제야 문제
SEO + 디지털 마케팅 엮어서.
하다못해 채널톡 같은 하나의 컴포넌트만 존재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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