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퍼럴의 힘은 강력하다.
좋은 네트워크 마케팅은 폰지 사기처럼 보이기도 한다.
단, 아무도 손해보지 않는 구조의 다단계.
세상을 네트워크 효과의 관점에서 보는 시간을 갖자.
(이 글을 쓰고난 후, 네트워크 효과와 다단계 사업 구조는 다르다! 배울게 거의 없는듯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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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outube.com/watch?v=76O4iSTbOJA
사람을 모으면 돈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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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outube.com/watch?v=Vc6NdtDUcsA
방문판매형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은 (아메이 등)
미국에서 60년 전에 이루어졌던 모델이구나.
그렇다면, 지금 미국의 그 영역의 top edge는 누군데?
브레이크 어웨이 방식
전업형 마케팅
6레그
시너지형
소비자형
사업자형
어우 이런 다양한 종류가 있네.
이야 이걸 이렇게 까대기 해주는 채널이 있네.
(뭔가 여기에서도 다단계 로직이 돌 것 같은 느낌이지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f3PiGA6byBbH2QABpef0g
https://www.youtube.com/watch?v=8WPsFZ8ZdS8
https://www.youtube.com/watch?v=TIxQdOXG7AI
https://www.youtube.com/watch?v=PSWH4Wi1xCY
https://www.youtube.com/watch?v=vnxdJiNVj1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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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outube.com/watch?v=7_pGnzzjVjs
네트워크 마케팅의 경우, 마케팅의 한 분야는 맞기는 하다.
전 국민의 80%가 다단계는 불법이다 라는 인식을 갖고 있다.
다단계에는 '레벨' 즉 '보상플랜'이 존재한다.
나로 인해 생겨난 단계의 사람이 발생시킨 무언가가 커미션을 만들어낸다.
다단계를 하면 왜 피해를 보게 되는가?
https://www.youtube.com/watch?v=YQjjHXCdLY4
건강기능식품이라는 키워드도
아직 포텐셜만큼 각광받지는 못하지 아니했던가. 아닌가.
아 진짜 너무 웃기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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