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평균이란 건 없다고 컨셉을 잡는게 좋은데,
생각보다도 다들 평균의 기준을 높게 잡고,
그 많은 평균적인 사람들은 더 높은곳을 바라본다.
대학교, 다이어트와 같은 영역으로 비유하면 이해하기 쉽다.
또한 데이터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https://www.youtube.com/watch?v=S5LHRswDHIU
'3개 > 그로스&마케팅&고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거킹 디아블로 이모탈 이벤트 (0) | 2022.06.01 |
---|---|
발란, 한번의 실수 그리고 논란 (0) | 2022.06.01 |
댓글에 훈수두는 대중은 똑똑하다 (0) | 2022.05.31 |
think vs do (0) | 2022.05.29 |
장삐쭈 맥심 광고 (0) | 2022.0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