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프로젝트/p1

Symbiote AI, VIRTU

무말랭이 2022. 6. 6. 20:17

 

노션

https://symbiote.super.site/

 

Symbiote AI is hiring

픽사, 지브리, 루카스아츠 등 수많은 제작자가 보여주었듯이 디지털 캐릭터는 현실의 "나"는 할 수 없는 스토리와 감동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symbiote.super.site

 

서비스페이지

https://www.virtu.fun/

 

VIRTU: VTuber camera app

The best VTuber camera & avatar video-chat app

www.virtu.fun

 

채용공고

https://symbiote.super.site/jobs

 

Jobs

 

symbiote.super.site

 

Product Manager

 

 

스마트 폰의 등장과 함께 지난 10여년 동안 10억 명 이상의 인구가 사진 📷과 영상 📹으로 자신을 표현하게 되었습니다. 똑같이 1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아바타로 자신을 표현하는 미래도 짧은 시간 안에 만들어 지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2022년 지금 이미

 

이미 많은 유저들이 있는 제품을 기획하는 것과 소수의 Go to market에 집중해 제품을 기획하는 것에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저희와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낼 제품을 기획하고, 유저들을 이해하며 0️⃣ to 1️⃣을 할 수 있는 제품을 고민하고 함께 만들어 가실 분을 찾습니다.

 

 

 

저희가 관심있게 참고하는 제품은 아래와 같으며

아바타 소셜 서비스 (Network effect)

아바타 마켓 플레이스 (Creator economy)

저희와 함께 세상에 없었던 아바타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고 싶다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 지원 방법

아래 내용들을 포함하여 taehooon@symbiote-ai.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 간략한 소개 및 지원 동기
  • 여러분이 상상하는 아바타 문화에 대한 미래
  • 지금까지 남들이 하지 않았거나, 가장 자신이 있었던 활동과 경험

 

 

지원하시기 전에 TikTok의 창업자 Alex Zhu의 영상을 봐주세요. 저희가 VIRTU를 기획하고 개발할 때 가장 많이 배웠던 영상이며

  • 어떠한 질문을 해야 하고
  • 그 질문에 답을 찾기 위해 어떤 일들을 해야 하는지
  • 그리고 1억 명이 넘는 글로벌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풀어야 하는 문제가 무엇인지를

명확하게 설명해 주는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dddrKJgUJg&feature=emb_imp_woyt 

 
 

Taehoon Kim (carpedm20)

 

carpedm20.github.io

 

26세 UNIST 학부 졸업생, 연봉 3억에 실리콘밸리서 모셔간다

김태훈 씨 인터뷰

www.joongang.co.kr

 


Youngkyu Hong

profile photo
I am a senior undergraduate student at KAIST School of Computing and student researcher at IIDS.

Previously, I worked at Hyperconnect as a Machine Learning Engineer and Backend Engineer. At Hyperconnect, I developed ML models that enhance Azar and Hakuna's user experience, million download apps. There, I experienced existing limitations of the current state of machine learning algorithms, therefore, I decided to contribute to breaking those walls.

I believe that artificial intelligence will enable more people to take advantage of the benefits that are now only available to a few, just as the World Wide Web has changed the world. For this, I'm focusing on the challenges we have in using AI more responsibly and safely.

Email  /  CV  /  Google Scholar  /  Github

Research
I'm interested in the theory-inspired algorithms for handling long-tail, unseen (adversarial or out-of-distribution) data possibly under resource constraints. I'm also working on causal analysis of machine learning algorithms.

(*: equal contribution)


Self-Diagnosing GAN: Diagnosing Underrepresented Samples in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s
Jinhee Lee*, Haeri Kim*, Youngkyu Hong*, Hye Won Chung
In submission
arXiv
Detect underrepresented samples in GAN training via learning dynamics analysis and emphasize them.


Disentangling Label Distribution for Long-tailed Visual Recognition
Youngkyu Hong*, Seungju Han*, Kwanghee Choi*, Seokjun Seo, Beomsu Kim, Buru Chang
CVPR, 2021
arXiv
Disentangling label distribution during the training phase helps inference on the label distribution shifted dataset.


Honors and Awards
KFAS Undergraduate Scholarship (2018-2021)
Dean’s List (Spring 2016, Spring 2017, Fall 2017, and Spring 2018)
KAIST Presidential Fellowship (2016-2021)

Template modified from this.

 

 

 

Flutter / React Native Engineer

 

 

주요 업무

  • VIRTU의 Android/iOS 애플리케이션 개발
  • Flutter / React-Native에 대한 깊은 이해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Cross-platform 앱 개발
  • 플레이스토어/앱 스토어 및 코드푸시 배포 관리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2년 이상의 앱 개발 경력이 있거나 그에 준하는 실력을 갖추신 분 (경력 지원자의 경우)
  • Android/iOS 다양한 환경과 디바이스에 적합한 UI/UX에 전반적인 이해를 갖춘 분
  • 유저 중심적인 사고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먼저 의견을 제시하고 주도적으로 일하기를 즐기시는 분
  • 학습과 성장에 관심이 많고, 자기 개발을 위해 노력하시는 분

 

우대사항

  • 재사용 가능한 한 Flutter / React-Native 모듈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여러 국가에 걸쳐 서비스를 운영/배포한 경험이 있는 분
  • 모듈화, 테스트, 유지보수가 용이한 코드에 대한 이해를 갖춘 분
  • 단위테스트, 기능테스트, 종단테스트, 빌드 자동화, 지속적 통합의 경험이 있는 분

 

 

Unity Client Engineer

 

 

주요 업무

  • 모션 캡쳐를 활용한 컨텐츠 (게임, 영상 필터) 개발
  • 커뮤니티(Booth.pm)가 만든 여러 아바타 시스템에 범용적으로 적용 가능한 아바타 시스템 개발
  • 의상과 머리카락, 악세사리 등에 적용될 물리 엔진 적용 및 최적화
  • 아바타 영상 컨텐츠의 룩 데브 개선

 

이런 분을 찾아요

  • PC/모바일 게임 론칭 경험이 있으신 분
  • Custom shader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Unity 3D Plugin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Android/iOS 네이티브 앱 개발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이 없으신 분

 

 

Full-Stack Engineer

What you’ll do

  • Plan, architect, and implement features in collaboration with other teams ranging from frontend client teams like iOS to product teams like Design.
  • Design new services from scratch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the application.
  • Communicate cross-functionally with well-written documents and presentations.
  • Maintain high code quality through code review, testing, documentation, and general software engineering best practices.
  • Scale backend infrastructure as our platforms grow and needs arise.
  • Be responsible for the uptime and maintenance of the backend stack.

 

Our Stack

  • Spring Framework / Java
  • AWS Lambda / DynamoDB / EC2
  • Python (for scripting)

 

Engineer Internship

저희는 나이와 경력이 실력과 비례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은 기술 스택에 관심이 있으며, 사이드 프로젝트를 많이 했던 분이라면 경력과 상관없이 초기 멤버로 영입하고 싶습니다.

  • 기술 스택: Unity, Flutter / React Native, AWS, Spring (Java), Python

 

저희 회사에 관심이 있지만 아직 경험이 부족하고 느끼는 분들을 위해, 저희가 비슷한 고민을 하셨던 분들께 드렸던 메일의 내용을 공유합니다.

 

📫

저희는 사이드 프로젝트 경험이 있는 분을 선호합니다. Github에서 뛰어난 개발자들이 짜둔 좋은 코드를 많이 읽고, 비슷한 코드와 프로젝트를 zero부터 시작해서 돌아가는 작은 프로젝트를 만든 경험이 몇 번 있는 분이라면 경력이 없더라도 저희와 함께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시로 제가 학부생 때 했던 프로젝트는 https://carpedm20.github.io/ 에서 보실 수 있으며, 저희는 Flutter로 앱과 웹의 cross-platform을 지원하는 코드를 앞으로 계속 만들어나갈 예정이며 소프트웨어 인턴은 Flutter를 다룰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2020년 6월 flutter를 배우기 위해 Clubhouse clone을 한 달 정도 개발한 적이 있고 client (flutter)와 server (firebase, webrtc) 이를 통해서 flutter에 대한 감을 잡았던 것 같습니다. https://photos.app.goo.gl/8KTVcujjV4NxDTka9

-님이 생각하시기에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버튜버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버튜버 관련 프로젝트를 모바일 기기에서 해보시면 많이 배우실 것 같네요.

 

 

Product Manager

 
TikTok #VTuber 누적 조회수 70억회

 

스마트 폰의 등장과 함께 지난 10여년 동안 10억 명 이상의 인구가 사진 📷과 영상 📹으로 자신을 표현하게 되었습니다. 똑같이 1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아바타로 자신을 표현하는 미래도 짧은 시간 안에 만들어 지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2022년 지금 이미

 

 

이미 많은 유저들이 있는 제품을 기획하는 것과 소수의 Go to market에 집중해 제품을 기획하는 것에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저희와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낼 제품을 기획하고, 유저들을 이해하며 0️⃣ to 1️⃣을 할 수 있는 제품을 고민하고 함께 만들어 가실 분을 찾습니다.

 

 

저희가 관심있게 참고하는 제품은 아래와 같으며

아바타 소셜 서비스 (Network effect)

아바타 마켓 플레이스 (Creator economy)

저희와 함께 세상에 없었던 아바타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고 싶다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UI / UX Designer

 

 

지금까지 저희는 아래와 같은 기능을 개발해 왔습니다.

  • 쇼츠 영상을 위한 아바타 카메라
  • 실시간 1:1 아바타 영상 채팅
  • VIRTU로 만들어진 컨텐츠를 공유하는 피드
  • 아바타 커마 기능 및 마켓플레이스

하지만 뚜렷한 UI/UX에 대한 철학이 없이 개발을 해 왔기 때문에 유저들이 쉽게 이해하고, 재밌게 쓸 수 있는 디자인과 유저 경험을 만들고 싶습니다.

 

Lead 3D Character Artist

 

 

저희는 세상의 모든 캐릭터, 모든 폴리곤🔷을 수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그 길은 멀고도 험하며, 기술적인 한계가 명확하게 존재합니다. 지금 이 순간 우리가 어떤 캐릭터에 집중해야 하는지, 모바일 기기에서 나를 표현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원하는 캐릭터는 무엇일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함께 새로운 문화에 중심이 될 캐릭터👥, 어떤 캐릭터로 세상에 어떤 스토리를 전달하고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 낼지 함께 고민할 분을 찾고 있습니다. 저희는 캐릭터에 진심입니다!

 

서양에서 큰 팬덤을 가지고 있는 Genies 아바타
무료 아바타 제작 도구 VRoid Studio를 기반으로 만들어지고 있는 VRoid류 아바타. 지금까지 100만 개 이상의 아바타가 만들어 졌다고 함.
서양 유저들이 선호하는 아바타. 특정 기업이 아니라 아바타 크리에이터 커뮤니티에서 여러 사람들의 손을 거쳐 자생적으로 만들어짐
아바타 커뮤니티에서 자연스럽게 탄생한 GRUS 아바타 시스템. 주로 일본, 한국, 아시아 유저들이 즐겨 사용. GRUS 아바타 교류회
🔭
우리가 꿈꾸는 미래

 

 

💬

Growth / Community Manager (English / 日本語 / 중국어)

 
 

아바타로 컨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터, 아바타를 직접 사용하게 되는 아바타 사용자, 그리고 우리의 플랫폼 위에 아바타 기반의 어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만들어내는 개발자들이 많아져야 합니다. 우리는 이들을 한데 묶어 커뮤니티(Community)라고 부릅니다.

이 직무는 이러한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심바이오트의 제품 생태계를 키우고 확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하게 될 일

  • 아바타 소셜 네트워크를 둘러싼 커뮤니티의 철학, 방향성 수립
  • 마케팅 및 성장 전략 수립
  • 트위터, 디스코드를 비롯한 소셜 미디어 채널 관리
  • 심바이오트와 관련된 PR, 커뮤니케이션 콘텐츠의 관리

 

이런 분을 찾아요

  • 높은 실행력
  • 강한 자기 동기부여가 가능하신 분
  • 자유로운 영어 & {일본어 또는 중국어} 구사 능력 (읽기, 쓰기, 말하기)
  • Born to be 커뮤니케이터 (소셜 활동을 즐기는 분)

 

'사이드 프로젝트 > p1'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이맥스, baymax, 빅히어로  (0) 2022.06.06
유폰에 나온 아바타 관련 질문 및 발상  (0) 2022.06.06
아바타 콘텐츠 플랫폼, virtu  (0) 2022.06.06
TRACER 백서  (0) 2022.06.06
주사위원소마스터 (2)  (0) 2022.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