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서베이 웨비나 Buy 2022
안녕하세요, 오픈서베이 팀입니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일상의 많은 부분이 바뀌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일상은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오픈서베이는 올 한해 3차례에 걸쳐 식생활·소비생활·여가생활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데이터를 통해 살펴보고, 주요 발견점을 분석하여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오는 3월 24일 오후 2시, 첫번째 웨비나인 <Buy : 온라인 유통 성장이 가져온 새로운 일상> 이 진행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오픈서베이가 수집하는 신용카드 결제 데이터와 서베이 기반 데이터를 결합하여 온라인 쇼핑의 성장과 그로 인해 일어나는 다양한 변화들을 살펴볼 예정입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셨다면, 지금 바로 웨비나에 등록해주세요!
2021년 큰 변화를 겪은 온/오프라인 유통, 주요 채널별 성과는 어땠을까요?
성장한 채널과 역성장한 채널, 무엇이 그 차이를 만들었을까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대비하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웨비나 등록하기 : https://contents.opensurvey.co.kr/webinar-buy-2022
웨비나 안내
본 웨비나는 사전 신청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마감 이후 추가 등록은 어렵습니다.
웨비나 안내 사항은 등록하신 이메일로 전달됩니다. 당일 오전 웨비나 접속 링크를 받지 못했다면 오픈서베이 팀에게 말씀해주세요.
'모티프&인사이트 > Layer2 생각&발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드민툴 - 노코드툴 (0) | 2022.03.08 |
---|---|
도토리 통장 (0) | 2022.03.08 |
서비스 제휴 매장 200호 (0) | 2022.03.08 |
아정당 마케팅 (0) | 2022.03.07 |
equity - 주식으로써, 토큰으로써. (0) | 2022.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