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현듯 생각이 들었는데, 성장속도가 너무 느린 것 같은 기분이다. (갑자기 킹받음)
뭐가 문제지, 유폰은 데이터를 갖고 있을텐데, 궁금하다.
이런 부분에서 학습 컨설팅 같은거 진행하고 싶은 사람들도 객단가 높여서 있긴할듯.
그나저나 어떻게 해야하지, 계속 중급 콘텐츠를 다루고 있는데, 고급 콘텐츠도 해봐야 하나.
내가 아예 빠지지 않고 하는 것도 아니니, 빠지지 않고 정말 집중해서 하고, 영작까지 제대로 하다보면 괜찮을 것 같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금 더 효율적인 장치들도 있을 듯 하다. 한번 고객센터 물어봐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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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레벨테스트가 발권되는데 2달이 걸리는데 (생각해보니 내가 수업을 빠져서 그런걸수도, 게다가 주5일인데)
그 한번마다 레벨 하나씩 올라간다면, 느린 속도는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처럼 하나씩 올라가지 못하게 되는 경우
그 다음번에 한번 올라가게 되는 것은 무언가 문제가 야기될 수 있다.
피드백 사이클이 느린건데, 교육에서 평가도 꽤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여튼 이 부분에서도 빠르게 9~10을 달성할 수 있도록, 피드백 사이클을 만들어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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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나저나 이건 6년전 어플을 볼 수 있는데,
지금이랑 핵심요소들은 바뀌지 않았다는 측면에서
기업 D2C 스러운 어플리케이션 관점에서 생각해볼만한 포인트들이 있을듯.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lkdrkdrl&logNo=220614497006